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카카오톡

리버데일 A코스

고객센터

여행상담 문의전화+66 89 512 1356(Th) / 010 6641 0080(Kor)
  • 평일09:00~18:00
  • 토요일09:00~18:00
  • 휴무일요일 및 공휴일

리버데일 A코스

Home > 골프코스 > 리버데일 A코스

여러 홀은 높은 티에서 페어웨이까지 숲이 우거진 언덕과 여러 홀을 둘러싸고 있는 토종 풀이 있는 황무지 아래 계곡에 배치된 플레이를 특징으로 합니다. 자연은 최종 점수를 결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습지의 주머니는 야생 동물의 안식처를 만들고 모든 MBK 소유 코스에서 널리 퍼진 친환경 테마를 이어갑니다. Riverdale의 티와 페어웨이에는 Salam Paspalum 잔디가, 그린에는 MiniVerde Ultradwarf가 있어 일년 내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전략은 드넓은 백사장에 직면해 있는 함정과 깊은 잔디 벽으로 둘러싸인 구덩이에서 사구 풀이 점재하는 모래 폐기물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위험 요소로 정의됩니다. 디자인은 대부분의 모든 홀에서 위험 및 보상 옵션이 대담하거나 미묘하게 제시되는 지능적인 플레이를 선호합니다.

leftimg rightimg
1번홀

Hole 1 – Par 5

더 긴 타자들이 도달할 수 있는 파 5는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파 또는 그 이상을 만들어야 하는 멋진 오프닝 홀을 제공합니다. 오른쪽 벙커를 탐색하는 넓은 티샷 페어웨이는 플레이어에게 짧고 왼쪽에 있는 그린사이드 벙커보다 짧게 배치할지 아니면 2번으로 갈 것인지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린은 전면에 2개의 벙커와 그 밖의 모든 것으로 보호됩니다. 등을 때리는 것은 위아래로 어렵기 때문에 짧은 잔디 위에 유지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2번홀

Hole 2 – Par 4

황무지 벙커 위의 짧은 직진 Par 4. 스트레이트 드라이브나 롱 아이언은 약간 짧은 샷을 잡아내고 20야드를 되돌려주는 까다로운 그린까지 짧은 피치를 남깁니다.

3번홀

Hole 3 – Par 4

연속으로 2개의 강력한 Par 4 중 첫 번째 홀이 있으며 일부에서는 이 2개 홀에서 전면 9개 홀에서 좋은 점수를 받았다고 합니다. 이 긴 파 4는 페어웨이 높이보다 훨씬 아래에 있는 긴 벙커로 오른쪽을 따라 보호되는 넓은 페어웨이로 플레이하여 오른쪽에 닿는 모든 것을 잡을 수 있습니다. 이 벙커에서는 파가 어렵기 때문에 약간 높은 그린으로 미드 아이언 세컨드 샷을 하기 위해 넓은 페어웨이를 이용하십시오. 4는 여기에서 좋은 점수입니다.

4번홀

Hole 4 – Par 4

긴 벙커가 있는 약간 내리막 파 4는 맞은 것을 잡는 것이 좋습니다. 어떤 수를 써서라도 페어웨이 벙커를 피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핀이 중앙이나 뒤 오른쪽에 있으면 물 위에서 잘 보호된 그린으로 플레이하게 될 것입니다. 강력한 드라이브와 정확한 세컨샷 모두 4를 만들기 위해 필요합니다.

5번홀

Hole 5 – Par 3

클럽 선택을 가장 중요하게 만드는 티와 비스듬한 그린이 있는 내리막 파 3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 홀에 있는 황무지 벙커를 잡을 수 있습니다. 오버 그린은 매우 까다로운 칩이므로 선호하는 플레이는 그린 중앙입니다.

6번홀

Hole 6 – Par 5

백 티에서 600야드 이상 떨어진 진정한 3샷 파5홀입니다. 큰 벙커는 Riverdale의 특징이며 이 홀은 가장 큰 홀 중 하나입니다. 벙커를 피하기 위해 이 홀을 따라 2개의 정확한 샷을 계획하면 깊은 벙커로 모든 면이 보호되는 높은 그린까지 피치를 남길 것입니다.

7번홀

Hole 7 – Par 4

이 페어웨이에 있는 벙커의 오른쪽 가장자리에 잘 배치된 티샷은 왼쪽 전면에 단독 벙커로 보호되는 상당히 평평한 대형 그린에 쇼트 아이언을 남깁니다. 여기에서 이것은 매우 긴 그린이며 실수에 대해 매우 긴 퍼팅을 남길 수 있습니다.

8번홀

Hole 8 – Par 3

골퍼는 장단점이 있는 2개의 그린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므로 선택의 여지가 있습니다. 고지대를 선택하면 미드아이언에서 매우 어려운 그린까지 도달하게 되며 약한 타격은 딥 팟 벙커를 찾거나 더 심한 경우 언덕 아래로 굴러 내려가 깃발을 향한 까다로운 피치 샷을 남기게 됩니다. 언덕의 바닥. 낮은 도로를 선택하면 목표가 좁은 섬 그린이지만 샷은 내리막으로 플레이되고 50야드 더 가깝지만 이 그린을 놓치면 티에서 3번 플레이하게 됩니다.

9번홀

Hole 9 – Par 4

최고의 플레이는 페어웨이의 왼쪽과 오른쪽 모두 벙커를 피해 페어웨이의 가장 넓은 부분(거의 50야드 너비)으로 긴 직선 드라이브입니다. 정확한 미드 아이언은 2레벨 그린에 필요합니다. 볼을 잘못된 티어에 두면 까다로운 퍼팅이 됩니다.